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동차용품 추천아이템 안내

 이제 막 새 차를 뽑은 오너분이나 현재 차를 가지고 계시지만 실용성이 있는 자동차 용품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내 차에도 이거 하나쯤 갖고 있어야 편리하고 다른 사람에게 빌리러 가거나 물어볼 필요 없을 만한 것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첫 번째, 트렁크수납정리함

 이제 막 새 차를 뽑으신 분들은 그렇지 않으신데 차를 좀 오래 타신 분이라면 공감하실 거예요. 뒷좌석 트렁크에 세차용품과 우산, 먼지떨이가 데굴데굴 굴러다니고 지저분하고 딱 그럴 상태일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거든요.

트렁크 정리함 하나 있으면 수납공간도 넓고 정리정돈도 깔끔하게 가능해서 눈살 찌푸리는 일도 없을 거에요.

차량 트렁크 수납 정리함

두 번째, 셀프세차 용품

 먼지가 뿌옇게 내려앉은 검은색 차를 보고 있으면, 빨리 세차장으로 가서 씻겨주고 싶은 욕망이 쏟아 오르곤 해요.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있고, 차를 정말 아끼는 사람이라면 기계세차장은 쳐다도않봅니다. 왜냐? 잔잔한 흠집이 생기기도 하고 구석구석 꼼꼼히 잘 씻겨지지 않은 곳도 있어요. 내가 셀프세차장 가서 꼼꼼히 거품 입혀주고 알맞게 설정된 수압으로 빗자루 쓸듯이 해주고 광택 제품도 발라주고 해야 뭔가 뿌듯하더라고요.

세차용품

세 번째, 자동차 쿨시트

 혹시 자기 차에 쿨시트 없다 하시는 분 계신가요!?(저요!!) 요즘 나온 차들은 쿨시트도 같이 나온다던데 진짜인가요??

예전에는 열시트(엉뜨)만 있었어도 겨울철에 따뜻하게 운전했었는데 요즘은 쿨링시트가 없으면 엉덩이에 땀이 차서 바지가 축축하게 젖어서 참 곤란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쿨링 시트

네 번째, 차량용 가습기

 겨울철에 추워서 실내에 히터를 틀었더니 피부가 부석부석해지기도 하고 창문을 열었더니 차가운 바람이 쌩하고 불어서 이도저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 한번 이상 있으실 거예요. 그럴 땐 자동차 텀블러 거치대 안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의 가습기 하나 딱 있으면 정말 좋은데요. 저도 겨울철에 집이랑 차 실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가습기는 USB 충전형이나 완충식이 많은데요. 충전 한번 해놓으면 몇 시간씩이나 쓸 수 있고 가습기에 조명까지 들어오면은 분위기가 몇 배 더 업그레이드돼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차량용 가습기

다섯 번째, 차량용 시거잭

명절날이나 전날 휴대폰 충전을 하지 않고 자고 일어나 보니 배터리 13프로일 때 참 눈앞이 캄캄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요. 차에 나 혼자 휴대폰을 충전하면은 케이블을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여자친구나 사촌동생들이 동시에 충전을 요구하면은 누가 1번으로 충전을 해야 할지 순서도 정해야 하고 골칫거리가 발생하게 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때! 바로 시거잭의 포트가 2개 이상이면은 그럴 고민할 필요 없죠. 새 차를 사신 오너분이라면 필수템이니 꼭 구매하셔야 해요!

 

차량시거잭

여섯 번째, 차량 헤어드라이어기

 바쁘다 바빠 현대생활! 머리도 못 말리고 후다닥 출근하시는 우리 직장인 분들 참 많으시잖아요. 우리 차량 오너분들의 시간은 매우 중요하니까 이젠 고민 안 하셔도 됩니다! 주차장에서 출발 전이든 잠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을 때든 쉽게 그 자리에서 머리도 말리고 머리 손질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으니깐요. 아침 일찍 여고생 딸 등교시간 때 데려다주면서 보면은

수건으로 닦지도 못하고 부랴부랴 타서 조수석자리에 물기가 뚝뚝 떨어지는 거 보면은 스트레스를 받아 피가 거꾸로 속구 치는데요. 이젠 드라이기 하나 있으니 그럴 걱정 1도 없어요. 그리고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은 겨울철 유리창에 낀 성에를 제거할 때도 참 유용하답니다.

차량용 헤어드라이기

반응형